[케드마] 케드마 풋크림 (KEDMA FOOTCREAM)

분류없음 2018.10.10 18:40

 

안녕하세요!

케드마코리아 입니다 ^_^

 

오늘은  발 보호템의 혁명!

사해미네랄이 함유된 각질타파!

케드마 풋크림(Foot Cream)

을 소개합니다★





◆ 용량 - 100g

 사용기한 - 제품 별도 표기

 생산지 - 이스라엘

 주요성분 - 사해소금(12가지 미네랄 및

높은 함량의

천연 미네랄 함유)

 올리브오일 (건성 피부에 좋음,

피부노화 방지)

위치하젤추출물 (피지 컨트롤,

진정효과)

편축추출물 ( 몇가지 세균에 

대한 억제작용, 향균작용)

토코페롤 (피부노화 방지, 피부 속 수분

증발방지, 피부탄력유지, 피부 흉터 치유
및 화상흉터가 남지 않도록 도움)






발의 각질은 잘 보이지 않아서 

신경쓰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으시다구요??


발의 혈액순환과 각질들이

발의 통증과 아픔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고 해요 ㅠ_ㅠ



몸에서 가장 중요한 

발의 세심한 관리도!

저희 케드마에서는 크림으로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풋크림 사용하는 꿀팁!


충분한 양을 건조하고 깨끗한 발에 

도포하여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해주세요. 

    손상이 많이 된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세요. 

특히 갈라져 통증이 있는 

발은 밤중에 두텁게 발라서 

    양말을 신고 수면을 취하세요.

 



건조함을 관리할 때에
가장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수분뺏기지 않기!!!

사해미네랄은 수분이
날라가는 것을 막고
풋크림의 오일이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놀라운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사해 앞 Paloma공장에서 모두 생산되는
이스라엘 사해 100% 제조생산 제품인
KEDMA는 항상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http://www.kedmakorea.com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 전화 

언제든 환영합니다 ^_^






 >케드마제품은 온라인가 전세계 가격 동일
>단 케드마코리아 라파리스트를 통해 제품구입시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제품문의 :02)878-450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 667-21 호정빌딩 5층 | 케드마코리아
도움말 Daum 지도

설정

트랙백

댓글